이번에 13회 정보보안기사 필기에 응시하게 되었다...


보안업종에 재직하면 보안기사 하나쯤 있으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해서 준비하게 되었다.


시험장소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의 한양공업고등학교에서 보게되었다.


아침 9시까지 입실이라서 오산에서 수원역에 간다음 수원역에서 기차타고 서울역가고 서울역에서 지하철타고 동대문역으로 갔다.


은근 토요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의외였다.


그렇게 9시 반에 시험이 시작하고 1과목부터 5과목 총 100문제를 풀고서 나오게되었다.


1과목 시험지볼때부터 미라이봇넷, /etc/hosts 맞추고 3번부터 갑자기 모르는거나와서 당황했다;;


사실 준비를 그렇게 많이하고 가지 않아서 그런것 같았다. 아무튼 성공적으로(?) 시험을 마친후 학교 정문에서 IT 학원 라이xx에서 피크닉과 함께 회사 홍보


물(?) 같은걸 나눠주길래 받아서 피크닉먹었다.


동대문역 화장실에 라이xx 홍보물이(?) 엄청나게 버려져있었다는 소문이 있다.


발표는 4월 13일 다다다음주에 난다고 한다. 결과는 나와봐야 알것같다.


기사딴후에도 가끔 공부하는 차원으로 시험을 보면 좋을것도 같다고 생각했다. 끝






'보안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안기사] 보안기사 필기공부 8회  (1) 2019.03.19

+ Recent posts